SF9 찬희, 판타지 사극 ‘가시리잇고’ 출연…천재 소리꾼으로 변신
SF9 찬희, 판타지 사극 ‘가시리잇고’ 출연…천재 소리꾼으로 변신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10.16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확실히 쌓은 SF9 찬희가 판타지 뮤직 사극 ‘가시리잇고’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찬희는 웹드라마 ‘가시리잇고’에서 천재 음악가 박연을 연기한다. 내년 1월 OTT 플랫폼 Seezn (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SKY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인 ‘가시리잇고’는 시대를 넘나 드는 흥미로운 판타지 스토리로 조선 시대의 궁중 음악당, 현재의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등을 주요 배경으로 그들만의 꿈과 사랑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가시리잇고’는 우륵, 왕산악과 함께 3대 음악 천재로 알려진 음악가 박연과 현대의 버스킹 소녀 민유정, 과거의 악사이자 현재의 인기 아이돌 이원 그리고 과거 신녀이자 현재 연예기획사 실장 도영 등 20대 눈부신 청춘들의 사랑과 꿈을 담은 뮤직 로맨스 드라마다.

강찬희가 연기하는 박연은 고려가요의 명가 풍월당의 천재 소리꾼으로 타고난 성품이 착하고 순수하여 거짓이 없고 사랑이 전부인 인물이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표현력으로 작품마다 높은 화제성을 모으며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가시리잇고’를 위해 촬영 전부터 가야금을 배우는 것은 물론 시대를 넘나들며 보여줄 한복, 사복 스타일링 등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SF9 찬희 뿐만 아니라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열연을 펼쳤던 박정연과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배우인 이승협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박정연은 생업이 어려워 휴학 후 알바를 하며 살아왔지만 어느 날 봉인된 박연을 깨우고 그를 보며 가수의 꿈에 용기를 내기 시작하는 당찬 캐릭터를 맡았다. 이승협은 탑 보컬리스트 이원으로 재능보다 노력으로 정상에 오르고 민유정의 마음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욕심과 집념을 갖춘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240분물 디지털 드라마 ‘가시리잇고’는 기존 웹드라마에서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타임슬립 사극, 판타지, 뮤직 로맨스라는 차별점을 가지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