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연애 다루는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 라인업 공개!
아이돌의 연애 다루는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 라인업 공개!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10.17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KBS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이 배우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 윤호(ATEEZ), 강찬희(SF9), 휘영(SF9), 종호(ATEEZ), 성화(ATEEZ), (ATEEZ), 유리, 안정훈, 임나영, 민서, 이수웅, 데니안, 심은진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드라마 '이미테이션'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에는 정지소, 민서, 임나영이 캐스팅됐다. 정지소는 극 중 춤에서 타고난 감각을 자랑하는 아이돌 티파티의 센터 '마하' 역을 맡았으며, 민서는 티파티의 리더이자 보컬 '리아' , 임나영은 티파티의 전 센터이자 비주얼 담당 '현지' 역을 맡았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박지연은 아이돌계 가장 잘 나가는 여자 솔로 '라리마' 역을 맡았다.

완성형 아이돌 샥스에는 이준영, 강찬희, 종호, 휘영, 유리, 안정훈이,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에는 윤호, 이수웅, 성화, 산이가 캐스팅됐다.

이준영은 극 중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K-팝의 정점이자 TOP 아이돌 샥스의 센터 권력역을 맡았다. 권력은 실력, 외모와 함께 의외의 허당미까지 갖춘 완전체 인물이다.

강찬희는 극 중 TOP 아이돌 샥스의 전 멤버 은조역을 맡았다. 은조는 권력(이준영)과 함께 샥스 내 인기 투 탑으로 동갑내기 권력과는 선의의 라이벌이자 막역한 절친인 인물이다.

종호는 극 중 샥스의 올라운더 막내 , 휘영은 샥스의 보컬 겸 프로듀서 이현, 유리는 샥스의 예능 담당 도진, 안정훈은 샥스의 리더 재우역을 맡았다.

윤호는 극 중 스파클링 센터 유진역을 맡았다. 유진은 부드러운 외모와 스윗한 미소 뒤에 뚝심과 끈기를 감추고 있는 외유내강 캐릭터인 인물이다.

이수웅은 극 중 스파클링의 전 센터 현오, 성화와 산은 각각 스파클링의 멤버 민수세영역을 맡았다.

그룹 'god'의 데니안은 황금 인맥을 갖춘 능력 만렙의 티파티 기획사 대표 '지학' , '베이비복스' 출신의 심은진은 아이돌의 일거수일투족을 쫓는 '변기자' 역을 맡았다.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현재를 대표하는 핫루키들과 1, 2세대 국민 아이돌의 만남이 이뤄졌다. 팔색조 매력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덧입힐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이미테이션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