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둘째 임신 중 근황 전해 "남편도 덩달아 함께 먹덧중"
안소미, 둘째 임신 중 근황 전해 "남편도 덩달아 함께 먹덧중"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10.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안소미가 둘째 임신 중 근황을 전했다.

안소미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일 또 일찍부터 일해야되니 틈틈이 먹고싶은 거 맛있는 거 부시기. 로댕이 가졌을 때도 열심히 먹었으니 백금이도 열심히 먹어줘야죠"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안소미는 "남편도 덩달아 함께 먹덧중"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안소미는 "내일 스케줄은 당진이라 끝나고 로아저씨 잠시 보고올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일 때문에 떨어져 있는 첫째 딸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끝으로 안소미는 "이모, 삼촌들.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남겼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안소미의 일상 모습들이 담겼다. 임신 7개월을 앞둔 임산부라고 믿을 수 없이 아름다운 비주얼과 유쾌한 에너지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안소미는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딸 로아 양을 두고 있다. 현재 둘째 임신 중이다.


다음은 안소미 글 전문.

내일 또 일찍부터 일해야되니 틈틈히 먹고싶은 거 맛있는 거 부시기. 로댕이 가졌을 때도 열심히 먹었으니 백금이도 열심히 먹어줘야죠. 남편도 덩달아 함께 먹덧중.
내일 스케줄은 당진이라 끝나고 로아저씨 잠시 보고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곧 할로윈이죠? 생애 처음 준비해보는 할로윈. 참신한 아이템 무지하게 많아요.
맨날 똑같은 옷 입는다고 예쁜 원피스 선물해주신 우리 작은엄마 고맙습니다. 맨날 입을게요.
이모, 삼촌들.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시와요.
#다음주 #7개월 #임산부 #예비아들맘 #로아저씨 #즐거운 #어린이집 #딸스타그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