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코로나 양성, 3번의 양성판정 속에서도 "기분 좋고 건강하다" 글 올려
호날두 코로나 양성, 3번의 양성판정 속에서도 "기분 좋고 건강하다" 글 올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10.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최근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은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호날두는 28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분 좋고 건강하다(Felling good and health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호날두는 머리를 짧게 깎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거라곤 믿을 수 없을 만큼 건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호날두는 지난 1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모든 경기 일정을 취소하고 치료에 들어갔으나 23일과 28일 두 번의 검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호날두는 세 번째 양성판정을 받게 됐다.

호날두는 첫 양성판정 이후에 자택에 머물며 자가격리 상태를 유지해왔다. SNS를 통해 운동을 하는 등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특히 28일에는 “기분이 좋고 건강하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한편 호날두는 세 번째 양성판정으로 인해 29일(한국시간)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G조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는 불참하게 됐다. 해당 경기는 호날두와 메시의 대결로 큰 화제를 모았으나 호날두의 코로나 확진으로 무산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