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오는 4일 컴백을 앞둔 가수 볼빨간사춘기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오늘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Filmlet’의 타이틀곡인 ‘Dancing Cartoo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이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열연을 펼쳐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마치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 컨셉으로 이번 신곡은 귀엽고 신나는 분위기라는 것을 유추하게 한다.
타이틀곡인 ‘Dancing Cartoon’은 사랑이 흘러가듯 춤추는 청춘만화의 한 씬을 그려낸 곡으로 미디엄 템포의 펑키한 리듬을 통해 레트로한 디스코 느낌의 사운드가 돋보인다.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변화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의 인물로 또 한번 화제가 되었다. 티저에 등장한 남자 주인공은 JYP 소속의 밴드 데이식스 원필로 신곡의 이름처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미모에 티저를 보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안지영과 원필은 손을 맞잡으며 시작하는 첫 만남부터 아쉬운 이별까지의 모습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려졌다. 짧은 티저에 이어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Dancing Cartoon’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