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과 예찬은 이렇게 끝? 드라마 ‘리얼:타임:러브4’ 메인 포스터 공개!
홍연과 예찬은 이렇게 끝? 드라마 ‘리얼:타임:러브4’ 메인 포스터 공개!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11.13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9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리얼:타임:러브4'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얼:타임:러브 시즌4
리얼:타임:러브 시즌4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4'는 누적 조회수 54백만 뷰를 기록한 '리얼:타임:러브' 시리즈의 신작으로,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웹시트콤이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 속에는 전작 '리얼:타임:러브3'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했던 홍연(박시영 ), 문예찬(최현욱), 육덕진(이원정)의 모습이 담겼다.

문예찬과 육덕진은 홍연의 어깨에 기댄 채 날카로운 눈빛을 뽐내고 있다. 극 중 19살인 홍연이 선배라고 불렀던 육덕진이 교복을 입고 있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포스터에 적힌 'Broken''Love' 문구가 눈길을 끈다. 문예찬과 홍연 사이에 위치한 'Broken'이라는 문구는 지워진 채 적혀 있고, 육덕진과 홍연 사이에 쓰인 'Love'에는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다.

'리얼:타임:러브3'에서 홍연이 아닌 고연이(김도아)와 키스한 채 엔딩을 맞이했던 문예찬. 이 일로 인해 문예찬과 홍연 사이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홍연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며 친해졌던 육덕진에게 'Love'라는 문구는 어떤 의미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리얼:타임:러브4'는 오는 1127일 오후 8시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첫 방송예정이며, 네이버TV에서는 112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보다 한 회차 먼저 선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