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데뷔와 동시에 육성재, 임현식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응원!
비투비 포유 데뷔와 동시에 육성재, 임현식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응원!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11.17 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16일 미니 1'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많은 멜로디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 비투비 육성재, 임현식 인스타
출처 비투비 육성재, 임현식 인스타

 

비투비 포유의 음원이 공개되자 군복무중인 비투비 멤버 육성재는 비투비 포유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의 단체 사진 2장과 함께 큐브에서 나온 뜨끈뜨끈한 그룹 비투비 포유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showyourlove #후배그룹 #비주얼그룹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를 본 서은광은 감사합니다 선배님 (하트)’의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멤버의 우정을 보여줬다.

또한, 임현식은 비투비 포유의 앨범 이미지 사진과 함께 ‘BTOB 4U Show Your Love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에 서은광은 ‘Hyun Sik LOVE라는 글을 남기며 자작곡을 선물해준 멤버 임현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멤버들의 훈훈한 우정을 본 팬(멜로디)들은 오빠 진짜 천재아닌가요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현식오빠 사랑해요ㅠㅠ’, ‘노래 미쳤다~~~’, ‘사랑해 진심 제일 사랑해’, ‘완전체가되는날까지 정말 기다립니다ㅠㅠ 비투비 포유, 비투비 다 대박나자!!’라는 글을 남기며, 비투비와 비투비 포유를 응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