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썰’ 김강현, 강찬희, 정진영 캐스팅 완료!
영화 ‘썰’ 김강현, 강찬희, 정진영 캐스팅 완료!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11.24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영화 ''(가제, 황승재 감독, AD406 I 제작)이 김강현, 강찬희, 김소라, 조재윤, 정진영, 장광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11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배우 김강현, 강찬희, 김소라, 조재윤, 정진영, 장광
배우 김강현, 강찬희, 김소라, 조재윤, 정진영, 장광

 

영화 ''(가제)은 무엇이 진실이고 거짓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인물들의 밑도 끝도 없이 살벌하고 코믹한 ''() 전을 그린 영화다.

최근 드라마 ‘18어게인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김강현은 이빨역을 맡았다. 한시도 입을 다물지 않는 썰의 대가로 분해 예측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SF9의 멤버이자 연기돌 찬희는 어쩌다 황당무계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정석역을 맡았다. 정석은 꿀알바인 줄 알고 시작했다가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은 공시생 역으로 이빨과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것이다.

배우 김소라는 아슬아슬한 수위를 넘나드는 ''을 풀어놓는 세나역을 맡았으며, 조재윤은 사건을 시초가 되는 알바 고용 관리자 이충무, 정진영은 과거가 베일에 싸인 전직 프로파일러 출신 전문가 역, 장광은 죽어도 죽지 않은 존재 최회장역을 맡았다.

한편, 황승재 감독은 크랭크인을 앞두고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배우들이 합류하게 된 지금, 관객과 밀당할 줄 아는 썰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라며 탄탄한 스토리와 허를 찌르는 유머,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가 가득한 작품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