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 "NCT 새 앨범 발매 연기 , 실물 앨범 인쇄 오류나 …"
SM 엔터테인먼트, "NCT 새 앨범 발매 연기 , 실물 앨범 인쇄 오류나 …"
  • 이정명 인턴기자
  • 승인 2020.11.24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정명 인턴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그룹 NCT의 정규 2집 파트 2 실물 음반 발매가 당일 연기됐다.

23일 저녁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공식 SNS 계정에 공지를 통해 "금일(23일) 발매 예정이었던 '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 2'(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 2)는 앨범에서 인쇄상의 오류가 발견되어 부득이하게 발매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NCT의 앨범을 기다려주셨을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미 앨범을 배송받으신 팬분들께서는 구매처를 통해 반품해주시면, 환불 혹은 추후 발매되는 새 상품으로 교환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환불 절차와 변경된 앨범 발매일은 빠른 시일 내에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CT의 새 앨범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앨범이 발매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미 제작된 앨범을 대량 폐기할 예정이라 환경 오염 수준이라는 이야기가 팬들 사이에서 계속 나오고 있다. 또한 앨범이 제작되기 전에 검수 하나 제대로 안했냐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