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공식입장, 씨야 재결합 논의...소속사 합의 안돼
남규리 공식입장, 씨야 재결합 논의...소속사 합의 안돼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11.2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3인조 여성 발라드 그룹 씨야의 재결합이 무산됐다.

25일 남규리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남규리는 씨야의 재결합을 위해 노력했으나, 각 소속사들이 활동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못했다"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남규리는 현재 소속사가 없고, 드라마 촬영은 12월 초 종영될 예정이라 씨야의 활동에 지장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보람 측 역시 "씨야 재결합 및 프로젝트 앨범 활동은 무산됐다"며 "스케줄 조율이 잘 안 됐다"고 설명했다.

씨야는 지난 2006년 '여인의 향기'로 데뷔, 2011년 1월 굿바이 무대를 끝으로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후 남규리는 배우로 전향했고, 김연지와 이보람 또한 솔로가수로 활동하는 등 각자 다른 모습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올해 2월 JTBC '슈가맨3'을 통해 9년 만에 씨야로 재결합, 여전한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이 나간 뒤 이들의 노래가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는 것은 물론, 씨야의 재결합을 요구하는 목소리도 높아졌다. 실제로 세 멤버와 각 회사는 재결합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나눴으나 논의 끝에 결국 무산됐다.

한편 씨야 멤버 남규리는 배우로, 김연지는 뮤지컬 배우로, 이보람은 가수로 각각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