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27일 온라인 연말 파티 개최!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27일 온라인 연말 파티 개최!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12.0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DAY6 (Even of Day)가 오는 12월 27일 온라인 연말 파티를 개최한다.

DAY6 (Even of Day)는 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DAY6의 유닛으로 지난 8월 31일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 앨범을 발매했다.

세 멤버는 ‘DAY6 (Even of Day) Online Party Night ‘The Arcane Salon’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파티 나이트 ‘아케인 살롱’)을 열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살롱에서 단 하루 동안 꿈 같은 파티를 연다’라는 기획 아래,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따스한 분위기로 꾸며질 전망이다.

오늘 (1일) 공개한 포스터에도 DAY6 (Even of Day)가 추구하는 무드가 잘 녹아 있다. 푹신한 소파와 쿠션, 낭만적인 알전구와 어쿠스틱 기타는 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포근해지는 느낌이다.

팬들은 안락한 안방 1열에서 세 남자의 달콤한 노래와 이야기를 즐기며 특별한 연말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The Arcane Salon’은 오는 12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토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자세한 관람 정보는 추후 오픈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