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사과,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역사 왜곡 논란에 대해 사과
설민석 사과,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역사 왜곡 논란에 대해 사과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0.12.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설민석이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를 통해 불거진 역사 왜곡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설민석은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설민석 [Sir Minseok]'를 통해 '안녕하세요 설민석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설민석은 "제 이름을 걸고 하는 프로그램 중에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라는 프로가 있습니다. 지난 2화 클레오파트라 편에서 제가 강의 중에 오류를 범했고 그 부분을 자문위원께서 지적해 주셨습니다. 거기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제 저녁에 tvN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진이 정중하게 시청자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렸는데요. 제가 판단할 때에는 제작진은 아무 잘못이 없습니다. 어차피 제 이름을 걸고 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모든 잘못은 저한테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제가 많이 부족하고 모자라서 생긴 부분인 것 같아요. 앞으로 여러분들의 말씀들 더 잘하라는 채찍질로 여기고 더 성실하고 더 열심히 준비하는 그런 설민석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무쪼록 이번 일로 불편해하셨던 여러분들 그리고 걱정해주셨던 많은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