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 깜짝 출연
"행복한 크리스마스"
"행복한 크리스마스"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세계적인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인사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럴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보낸 영상 편지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머라이어 캐리는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하이 자기님(Hi Jaginim)! 머라이어 캐리예요"라며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제 노래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머라이어 캐리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손 키스를 날렸다.
이를 본 조세호는 "AI 아니냐"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유재석은 "머라이어 캐리 누나가? 난리났네 난리났어"라며 "머라이어 캐리는 정통파 아이가"라며 기뻐했다.
이어 두 사람은 머리이어 캐리에게 답장을 보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언젠가 한 번 꼭 봬요 누나. 누나도 우리랑 토크 한 번 해요. 한 시간이면 끝나요. 캐리 누나, 유 퀴즈?"라고 러브콜을 보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는 1994년 발표한 캐럴 음반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의 수록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로 25년 이상 전 세계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크리스마스 대표 가수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