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박유선, 11년 연예와 동거....1년 4개월의 결혼생활과 이혼, 이유는?
이하늘 박유선, 11년 연예와 동거....1년 4개월의 결혼생활과 이혼, 이유는?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12.2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이혼 부부의 상상초월 신세계가 펼쳐진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가수 이하늘과 전(前) 부인 박유선이 지금껏 볼 수 없던 색다르고 묘한 분위기의 이혼 부부 이야기를 선보인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등 세 커플의 세 가지 이혼 이야기로 다른 듯 닮은 희로애락 인생 이야기를 선보이며 신선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상황들이 흥미진진한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을 이끌고 있는 것.

이와 관련 25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우이혼’ 6회에서는 DJ DOC 리더 이하늘과 전 부인 박유선이 새로운 ‘4호 커플’로 전격 등장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혼 10개월 차에 접어든 두 사람은 길고 긴 11년간의 연애, 동거와는 달리,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의 결혼 생활로 인해 이혼 소식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터.

특히 두 사람은 17살이라는 나이 차 장벽마저도 뛰어넘은 채 당당하게 연애 및 동거 사실을 드러내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만큼 충격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연애와 결혼 기간 동안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을 섭외하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 이혼 후에야 ‘우이혼’에 처음으로 동반 출연을 결심한 이하늘과 박유선의 심경에 대해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이하늘의 전 부인 박유선은 사진을 통해서가 아닌, 방송에서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하늘과 박유선은 지금까지의 ‘우이혼’ 속 이혼 부부들과는 전혀 다른, 색다르고 묘한 분위기를 풍겨내 눈길을 끌었다.

힙합계 악동 이미지로 무대 위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이하늘이 전 부인 박유선 앞에서 무장해제된 반전 모습으로 MC들마저 놀라게 만들었던 것.

더불어 11년간의 연애와 동거, 1년 4개월의 결혼 생활이라는 인생의 긴 시간을 함께 보낸 사이인 두 사람이 아직은 ‘이혼’이라는 낯선 상황 속에서, 이혼 후 친구와 연인 사이의 경계선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은 과연 어떨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40년 만에 제주도로 ‘리마인드 신혼여행’을 떠났던 ‘1호 커플’ 이영하-선우은숙은 여행 마지막 날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다.

멋진 제주 바다에서 요트 여행을 즐기던 이영하는 선우은숙에게 “다시 가져가는 게 맞지 않나 싶어서...”라며 의미심장한 선물을 건넸고, 이에 선우은숙이 눈물을 와락 터트리면서 선물의 정체가 무엇인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두 사람은 과거 신혼 시절 부부생활 이야기를 주제로 69금 토크를 나누며 거침없고 화끈한 대화를 이어갔다.

선우은숙은 “너무 어려서 몰랐는데 그때 당신 왜 그랬어?”라며 기습 질문을 던졌고, 예상치 못한 선우은숙의 물음에 이영하는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제작진은 “이영하-선우은숙을 비롯한 기존 커플들이 재회 여행을 통해 발전되고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 놀라고 있다”며 “새롭게 합류하는 이하늘-박유선 커플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2021년 1월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