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다음 달 첫 영어 앨범 전 세계 동시 발매
있지(ITZY), 다음 달 첫 영어 앨범 전 세계 동시 발매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12.27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있지(ITZY)가 내년 1월 첫 영어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있지의 새 앨범 '낫 샤이 (영어 버전)'(Not Shy (English Ver.))의 발매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앨범은 있지의 첫 영어 앨범으로 기존에 발표한 타이틀곡들이 영어 버전으로 담길 예정이다. 수록된 곡으로는 '낫 샤이'(Not Shy)를 포함해 '워너비'(WANNABE), '아이씨'(ICY), 달라달라'까지 총 4곡이 있다.

지난 3월 9일 발표한 미니 2집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는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2020년 연말 결산 차트 '글로벌 톱 스트림 K팝 송'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후 지난 8월 17일 발매한 미니 3집 타이틀곡 '낫 샤이'(Not Shy)'는 최근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꼽은 '2020년 K팝을 대표한 노래&앨범' 중 노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은 있지의 곡들이 영어 버전으로 재탄생하면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있지의 첫 영어 앨범은 내년 1월 22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있지는 당일 오후 1시에 네이버 나우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