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휴 끝나기 전, 다시 듣는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크리스마스 연휴 끝나기 전, 다시 듣는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12.27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NCT 도영, 정우, 천러, 런쥔 - 12월 24일 (d.ear)

NCT 내에서 ‘어사즈(어색한 사이)로 만났던 도영, 런쥔 그리고 정우, 천러가 ‘12월 24일’을 커버해 공개했다.

‘12월 24일’은 고백했던 날을 회상하며 그 당시 설렜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음색이 좋기로 유명한 멤버 4명에게 잘 어울리는 곡이다.
노래를 통해 멤버 4명 개개인의 음색이 잘 드러나며 포근한 분위기를 준다.

2. AB6IX -  Last Christmas (Johnny Orlando)

크리스마스 하면 자동으로 떠오르는 노래 ‘Last Christmas’를 AB6IX가 커버했다.
이번에는 ‘Johnny Orlando(조니 올랜도)’가 부른 ‘Last Christmas’ 버전으로, 새로운 느낌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3. AKMU 이수현 × Seventeen 승관 - TEXT ME MERRY CHRISTMAS (Straight No Chaser)

AKMU(악뮤)의 이수현과 Seventeen(세븐틴) 승관이 ‘TEXT ME MERRY CHRISTMAS’를 커버했다.

신선한 조합이자, 믿고 듣는 보컬인 이수현과 승관으로 많은 이들의 화제를 불렀다.
둘이 연락을 주고받으며 노래를 부르는 연출로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느낄 수 있다.

4. JBJ95 - クリスマスソング (Back Number)

일본 대표 크리스마스 노래인 ‘クリスマスソング(크리스마스송)을 JBJ95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노래 ’クリスマスソング‘는 드라마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의 OST로,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멤버 ‘상균’과 일본인 멤버인 ‘켄타’가 부른 'クリスマスソング'는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린다.

5. SEVENTEEN(세븐틴) - My My (Holiday Ver.)

세븐틴의 ‘My My’는 ‘꿈을 향한 여정’이라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내 여행의 시작은 나’라는 메시지를 주며, 청춘들에게 위로를 주는 응원곡이다.

세븐틴은 25일(금), SBS 가요대전에서 ‘MyMy’ 무대를 선보였으며, 당일 세븐틴 공식 채널을 통해 My My (Holiday Ver.)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