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태연 열애설 부인했지만 두 사람 모습 포착된 2박3일 테이트 영상 추가 공개
라비 태연 열애설 부인했지만 두 사람 모습 포착된 2박3일 테이트 영상 추가 공개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12.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빅스 라비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영상이 공개됐다.

열애설을 보도한 기자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녀시대 태연 빅스의 바리 2박3일간의 크리스마스 자택 데이트 영상 공개'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기자는 "지난 10월 쯤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는 정보를 입수했다"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태연씨와 라비씨는 1년째 열애중인 게 팩트다. 서로를 아끼고 의지하는 사이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5일부터 이날까지 두 사람이 2박3일간 자택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주장하며 당시 정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기자는 "2박3일간 한시도 헤어지지 않고 함께 있었다"고 덧붙였다.

영상에 따르면 라비는 25일 오전 10시 쯤 태연의 자택인 성수동 트리마제에 도착해 직접 비밀번호를 누르고 안으로 들어갔다. 한시간 후 라비와 태연은 같이 모습을 드러낸다. 라비는 반려견을 품에 안고 있는 태연의 어깨를 감싸며 자연스럽게 에스코트했다.

두 사람은 인근 마트에서 그릴을 구입했다. 이후 두 사람은 라비의 선릉동 집 주차장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라비는 양손 가득 무거운 짐을 들고 태연과 함께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

다음날인 26일 라비의 집을 나선 두 사람은 다시 태연의 성수동 집을 찾았다. 해당 기자는 두 사람이 27일까지 함께 태연의 집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이날 조이뉴스24는 이 영상을 토대로 태연과 라비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태연과 라비는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을 부인한 상황이다.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비와의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은) 곡 작업을 함께하는 등 친하게 지내는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라비의 소속사 그루블린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다. 곡 작업 등을 통해 친분을 쌓았으며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고 있다"며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