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베놈이 직접 답했다. VVS 미란이 버전의 가능성은?" 머쉬베놈 실시간 방송으로 QnA진행해
"머쉬베놈이 직접 답했다. VVS 미란이 버전의 가능성은?" 머쉬베놈 실시간 방송으로 QnA진행해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2.30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머쉬베놈이 오늘 저녁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난 주 예고했던 QnA를 진행했다. 라이브는 약 두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총 실시간 시청자 5000명가량 폭발적으로 몰리면서 방송이 중단되는 등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머쉬베놈은 해당 방송에서 베스트 댓글 질문 20개가량을 준비했다면서 방송을 시작했다. 그리고 함께 음악을 만드는 파트너인 일명 '심슨가면'친구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였다.

라이브 방송은 유쾌한 분위기에서 원활하게 진행 되었다. 질문은 개인적인 질문들을 포함하여 방송에 관한 질문등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특히 QnA중 쇼미 더 머니 관련한 내용의 질문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그리고 머쉬베놈은 쇼미 더 머니 방송 중 가장 만족했던 무대로는 단연코 vvs무대라고 답변했다.

또 해당 무대를 래퍼 미란이와 다시 작업할 계획이 있는지에 대한 답변으로는 약간 어려울것 같다는 대답을해 실시간 시청자들로 하여금 아쉬움을 샀다.

그러나 이러한 시청자들의 반응에 머쉬베놈은 이어서 미란이와는 계속해서 만날것이라 앞으로 작업을 할 수 있는 날이 올수도 있을것 같다는 희망적인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본 QnA라이브 방송 내용은 머쉬베놈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래퍼 미란이와 무대를 꾸몄던 VVS무대는 현재 12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쇼미 더 머니9에서 가장 이슈가된 노래로 기록되었다.

[방송 중 질문과 답변의 일부]

Q: 이상형은? A: "분위기를 보는 편이다."

Q: 멋글씨체로 굿즈 판매 계획 없는지 A: "아직은 계획이 없고 고민 하고 있는 중이다 더 나은 퀄리티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고민중에 있다"

Q: 선그라스 끼게된 계기 A: "뭔가 옛날부터 안경이 잘 어울렸고 딱히 이유는 없으며 그냥 끼다보니 꼈다"

Q: 몰라유 음원발매 날짜는 A: "정확한 날짜는 안나왔고 곧 만날 수 있다 뻔하게 발매하지 않을 테니 기대해 달라"

Q: 머쉬베놈과 미란이 vvs음원 낼 생각 없으신지 A: "쇼미 더 머니에서 이미 발매한 곡이기 때문에 모든 프로듀서가 같이 한거라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은 하고 있다 그러나 미란이와는 앞으로 계속 만날 수 있을테니 앞으로 함께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겠다"

Q: vvs가 음원차트 1위에올랐을 때 심정 A: "방송을 본방사수 했었는데 방송에 연출된 부분이 굉장히 잘 나왔고 미란이와 케미가 잘 나타났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줄지 몰랐다."

Q: 준우승 당시의 심정 A: "너무 속이 시원했고 결과에 대해서는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행보가 중요하다"

Q: 가장 좋아하는 래퍼 A: "국힙씬에 있는 모든 래퍼를 리스펙트하고 누구하나 콕 찝어서 말을 못해겠고 굳이 말하자면 본인을 손에 꼽고 싶다"

Q: 머쉬베놈 앞으로의 방향성 음악 유튜브에 관하여 A: "일상적인 것 보다는 큰 것을 계획중이며 음악을 주가되는 수단으로 사용할것이다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들을 만들겠다"

Q: 머쉬베놈님의 누님은 어떤 분이신지 "친누나가 될 수 있고 일반적인 누나가 될 수도 있을것 같다. 단지 누나는 호칭의 일종으로 생각해 달라"

Q: 쇼 미더 머니 무대중 가장 만족했던 무대는 "vvs, 무조건 그 무대이다"

Q: 소속사는 가실 생각이 있는지 만약 간다면 어디로 갈지 "아직 미래의 일이라 모르겠고 마음이 맞는 곳에 가게될 것 같다"

Q: 힙합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했을 일 "뭘 해도 먹고 살았을 것 같다 어렷을 때 꿈이 요리사여서 요리사를 했을 것 같다"

Q: 음악을 만들때 어디서 영감을 얻는가 "일상 속에서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