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태연 ‘악플러’에 경고 “무관용 원칙하에 강력 대응하겠다”
SM 측, 태연 ‘악플러’에 경고 “무관용 원칙하에 강력 대응하겠다”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12.3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태연 SNS 캡처
사진= 태연 SNS 캡처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소녀시대 태연을 향한 악성 게시글 등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강경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소녀시대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및 SNS, 포털사이트 등에 당사 소속 아티스트 태연에 대한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난, 비방 목적의 게시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벌어지는 불법 행위에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자료 취합을 마치는 대로 법률대리인 김앤장 법률사무소를 통하여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불법행위에 대한 증거 자료를 1월 3일(일)까지 제보 메일 계정(protect@smtown.com)으로 보내주면 내용 검토 및 취합하여 법적 대응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SM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 각종 불법행위에 관해서는 무관용 원칙하에 강력하게 대응해나갈 것”이라며 경고했다.

한편, 최근 태연은 그룹 빅스 멤버 라비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곧바로 태연과 라비는 해당 열애설을 부인, 해명했으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악성 댓글 및 루머가 유포되고 있는 상황이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및 SNS, 포털사이트 등에 당사 소속 아티스트 태연에 대한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난, 비방 목적의 게시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아티스트에게 큰 정신적인 고통을 가하는 행위로,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벌어지는 불법 행위에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자료 취합을 마치는 대로 법률대리인 김앤장 법률사무소를 통하여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위와 같은 불법 행위에 대한 증거 자료를 1월 3일(일)까지 당사의 제보 메일계정으로 보내주시면, 신중하게 내용 검토 및 취합하여 법적 대응을 진행하겠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 각종 불법행위에 관해서는 무관용 원칙하에 강력하게 대응해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