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웹툰 원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 확정..."앞으로 여정 기대"
김고은, 웹툰 원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 확정..."앞으로 여정 기대"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12.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배우 김고은이 웬툰 원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유미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가 네이버에서 연재한 웹툰으로 누적 조회 수 32억뷰를 기록,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이야기를 유미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유미의 세포들'은 '거침없이 하이킥',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송재정 작가와 '그 남자의 기억법'의 김윤주 작가, 신인 김경란 작가가 집필을,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 '제왕의 딸, 수백향' 등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김고은은 감정 표현이 서툰 평범한 여성이지만 사랑과 일을 통해 성장하며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인물인 여주인공 유미로 변신한다.

김고은은 "보통 여자 유미의 사랑 이야기가 오랫동안 많은 이들을 울고 웃게 할 수 있었던 건 '공감'의 힘 아니었을까 싶다.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유미의 의식의 흐름을 관장하는 수많은 '세포'들의 활약이 중요한만큼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드라마로 제작된다.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2021년 상반기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으로 편성은 미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