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1월 18일 ‘NOIR’ 발매...“영화같은 앨범”
유노윤호, 1월 18일 ‘NOIR’ 발매...“영화같은 앨범”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1.01.04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1월 18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사진= 유노윤호가 1월 18일, 두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 SM엔터테인먼트

4일 공식 SNS에 게재된 ‘NOIR’ 이미지 속 유노윤호는 계단을 걸어 내려가는 듯한 실루엣으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검은 그림자에 둘러싸인 배경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는 유노윤호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앨범명 ‘NOIR’는 검은색과 영화 장르 중 하나를 뜻하는 단어인 만큼 이번 신보는 한 남자의 내면 속 깊은 감정들을 영화처럼 표현한 시네마틱 음악으로 구성,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앞서 유노윤호는 재작년 6월, 첫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압도적인 퀄리티의 무대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성실하고 열정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유노윤호이기에 그가 ‘NOIR’를 통해선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