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너를 찾을 수 있을 거야"...'소울' 일상의 소중함 일깨울 따뜻한 메시지
"진정한 너를 찾을 수 있을 거야"...'소울' 일상의 소중함 일깨울 따뜻한 메시지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1.01.05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디즈니·픽사 영화 '소울'(피트 닥터 감독)이 2021년의 시작과 함께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나를 찾는 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울'만의 유쾌한 유머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삶에 대한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영상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된 조가 새로운 영혼들이 멘토링을 받아 지구에 갈 준비를 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에 가게 되는 흥미로운 사건으로 시작된다. 그곳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지구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조와 지구에 가기 싫어하는 시니컬한 영혼 22가 만나 전혀 다른 색깔의 개성을 뽐내며 2021년 최고의 '소울' 메이트 탄생을 알린다.

특히 멘토로서 진지하게 조언하는 조에게 "브레이크 댄서! 그게 내 운명일지도 몰라"라며 춤을 추는 22는 시종일관 시큰둥했던 모습과 달리 장난기 가득한 개구쟁이 같은 반전 매력으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웃음을 유발하는 재미있는 스토리 속에 담긴 "지구의 삶은 많은 것을 줘. 진정한 너를 찾을 수 있을 거야"라는 조의 대사는 2020년 힘들었던 시기를 보내고 2021년 새로운 해를 맞이한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한다.

기발한 상상력과 환상적인 비주얼, 유쾌한 어드벤처 스토리와 귀를 사로잡는 음악 등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소울'은 이처럼 평범한 일상을 빛나게 해줄 따뜻한 메시지까지 갖추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울'은 중학교에서 밴드를 담당하는 음악 선생님이 뉴욕 최고의 재즈 클럽에서 연주할 기회를 얻게 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에 이르게 되고 그곳에서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가 목소리 연기에 나섰고 '인사이드 아웃' '업'의 피트 닥터 감독과 캠프 파워스가 공동 연출했다. '소울'은 오는 1월 20일 극장가를 찾아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