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전승빈, 이젠 연인 아닌 부부...심은진 소속사 "오늘 혼인신고"
심은진 전승빈, 이젠 연인 아닌 부부...심은진 소속사 "오늘 혼인신고"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1.1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심은진과 전승빈이 혼인신고를 마쳤다.

심은진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12일 “심은진 씨와 전승빈 씨가 오늘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배우는 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만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했고, 이후 인연을 맺어 사랑을 이어왔다.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양가 가족과 소수 지인을 초대해 간소한 서약식을 올릴 예정이며, 정확한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자세와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니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해 5월 종영한 MBC ‘나쁜사랑’에서 러브라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하 ‘전승빈과 결혼’ 관련 심은진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비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심은진 배우 SNS에 공개된 글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12일, 심은진씨와 전승빈씨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 배우는 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만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했고, 이후 인연을 맺어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두 사람은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양가 가족과 소수 지인을 초대해 간소한 서약식을 올릴 예정이며, 정확한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자세와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니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비비엔터테인먼트 드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