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벌써 구독자 110만 돌파
블랙핑크 제니,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벌써 구독자 110만 돌파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1.01.1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사진=제니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유튜버가 됐다.

제니는 지난 16일 개인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을 개설했다. 오늘(17일) 0시 기준 대략 12시간 전에 개설된 해당 채널은 구독자 114만명을 돌파했으며, 첫 영상은 조회수 332만 회를 기록했다. 이로써 제니는 벌써 구독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골드버튼 획득 요건을 갖추게 됐다.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 속에서 제니는 "생일을 맞이하여 무엇을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여러분과 일상이랑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라며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이후 제니는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팝 가수 맨디 무어(Mandy Moore)의 곡 'When Will My Life Begin?'을 커버 영상도 공개했다. 끝으로 제니는 "앞으로도 노력해서 더 나은 영상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니는 지난 15일 솔로곡 'SOLO'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하며 기록을 경신했고,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개최되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