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실언, GS홈쇼핑 김호성 대표 사과...방송도 잠정 중단
김새롬 실언, GS홈쇼핑 김호성 대표 사과...방송도 잠정 중단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1.01.2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김호성 GS홈쇼핑 대표가 방송인 김새롬 실언 논란에 25일 사과했다.

김 대표는 GS홈쇼핑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리고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 여러분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김새롬은 지난 23일 GS홈쇼핑 생방송 `쇼미더트렌드`에 출연해 가전 제품을 판매하면서 같은 시간에 방송 중이던 SBS TV 예능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언급하며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며 "얼른 (지금 판매 중인 제품을) 사야 한다"고 상품구매를 독려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선 정인이 사건 후속편이 방송 중이었다.

GS홈쇼핑은 해당 프로그램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고 김새롬은 하차했다. 김 대표는 "제작 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게 하겠다"고 했다.

김새롬은 방속 직후 비난이 쏟아지자 인스타그램에 "나 또한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는지 미처 알지 못했다"며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나 자신에게도 많이 실망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질타를 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