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 논란 이후 SNS로 근황 전하는 비투비 은광, 창섭!
“다시, 시작.” 논란 이후 SNS로 근황 전하는 비투비 은광, 창섭!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1.02.02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비투비, 유닛 비투비포유 멤버 서은광과 이창섭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출처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인스타그램
출처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인스타그램

 

서은광은 21일 개인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나의 미래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은광은 빨간색 자켓과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낸 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과 본업인 아이돌 포즈를 취하며 슈퍼스타의 느낌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뭐야 서은광ㅠㅠㅠㅠㅠㅠ 지금도 이미 슈스야’, ‘모야 왜이리 머시써ㅠㅠ’, ‘ㅋㅋㅋㅋ 안뇽 울 슈스 광오빠’, ‘미래? 지금도 슈스인데? 세상 귀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창섭은 같은 날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시작. #뮤지컬명성황후 #예술의전당 #홍계훈 #예지앞사라는 글과 함께 검은 바탕에 섭계훈 출동을 글이 적힌 게시물을 올렸다.

이를 본 팬들은 섭계훈 파이팅!!’, ‘예지앞사’, ‘수요일에 봐 오빠ㅠㅠㅠㅠ 2/3 뮤지컬 파이팅 홍계훈 파이팅 명성황후 파이팅!!’, ‘섭계훈 보러 호다다닥 달려갈께유~’라는 반응을 보이며, 이창섭이 홍계훈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명성황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서은광과 이창섭은 현재 유닛 비투비포유로 최근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Mnet '킹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