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故박지선, '동상이몽2'에서 절친 박지선 회상
이윤지 故박지선, '동상이몽2'에서 절친 박지선 회상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1.02.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절친했던 개그우먼 故 박지선을 회상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신년맞이 홈커밍 특집’을 맞아 이윤지♥정한울 부부가 오랜만에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한울은 이윤지를 위해 테라스에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을 꾸미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술잔을 기울였다.

이윤지는 최근 밤에 술을 한 잔씩 마신 이유에 대해 “그 한 잔이면 오늘의 피로가 달콤하게, 투정이었던 하루를 흘려보내야지 했던 거다”라고 고백했고, 정한울은 바쁘다는 핑계로 이윤지 옆에 함께 있어주지 못한 것을 미안해했다.

이윤지는 정한울에게 "작년 말쯤 먼저 떠난 친구 생각을 하면서 부디 내 마음속에 잘 소화가 되기를"이라며 故 박지선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친구가 먼 길을 떠나게 됐고, 여러 가지 생각이 겹치는 와중에 오빠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혹시 힘들 수 있는 순간에 나한테는 오빠가...”라며 더는 말을 잇지 못했다.

이윤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故 박지선이 떠난 뒤 후유증이 있는 것 같다며 “나의 성격을 제일 잘 알고, 객관적이면서 주관적인 의견을 주는 사람이었는데 그런 것들이 요즘 막힌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눈시울을 붉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