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ARS 프로모션부터 tvN '빛돌기획'까지 화려한 컴백
샤이니, ARS 프로모션부터 tvN '빛돌기획'까지 화려한 컴백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1.02.10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7집으로 컴백한다.

샤이니의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는 틀에 갇힌 시선으로 샤이니를 정의하지 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돈트 콜 미'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특히 수록곡 '메리 유'(Marry You)는 지난달 31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주목받았다.

타이틀곡 '돈트 콜 미'는 사랑에 철저히 배신 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를 담은 댄스 곡이다.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샤이니의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예고됐다.

현재 앨범 콘셉트에 맞게 진행 중인 컴백 기념 ARS 프로모션 '샤이니 이즈 콜링'(SHINee is Calling)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샤이니 핫라인(전화번호 국내 1811-0525 / 해외 +82-70-7103-0525)에 전화를 걸면,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8일까지는 팬들이 샤이니에게 음성 메시지를 남길 수 있었으며, 어제(9일)부터 오는 14일까지는 멤버들의 TMI를 담은 새로운 음성이 공개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개된 당시 10초당 1000통이 넘는 전화가 몰리면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샤이니 첫 번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첫 번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두 번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두 번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의 티저도 차례로 공개되고 있다. 지난 9일에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 영상이 공개됐으며, 10일에는 멤버 온유와 키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빛돌기획' 티저 영상 캡처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빛돌기획' 티저 영상 캡처

더불어 샤이니는 오랜만에 단독 예능에도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tvN 예능 '샤이니의 스타트업-빛돌기획' 티저에서 멤버들은 농구를 하고 무대를 꾸미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으며, 키는 "'아 이게 샤이니만 나오는 거야?라는 생각조차 없이 재밌어서 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제작진 측은 "샤이니가 시청자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진짜 모습은 어떤 것인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샤이니의 스타트업-빛돌기획'은 오는 24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는 오는 22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