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훈정 감독 ‘낙원의 밤’, 4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훈정 감독 ‘낙원의 밤’, 4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1.02.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영화 ‘낙원의 밤’이 오는 4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제 77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를 사로잡은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 밤’을 오는 4월 9일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는 제 77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공식 초청되어 알베르토 바르베라 집행위원장에게 “몇 년간 한국 영화계에서 나온 가장 뛰어난 갱스터 영화 중 하나”라는 극찬을 받았다. 해외 유수 매체들 역시 “박훈정 감독의 피 튀기는 범죄 스릴러. 낮게 연주하다가 갑자기 볼륨을 크게 높이는 록밴드처럼 다이내믹한 역동성을 강하게 보여준다” 등 뜨거운 찬사를 보냈다.

박훈정 감독은 <신세계>, <브이아이피>, <마녀> 등 누아르 장르의 영화에서 강렬한 이야기와 탁월한 액션감을 선보여왔다. 또한 <밀정>, <안시성>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엄태구와 <죄 많은 소녀>에서 압도적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전여빈, <독전>에서 잊지 못할 악역을 완성한 차승원이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모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