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등장인물과 의미 화제...빈센조 인물관계도는?
빈센조 등장인물과 의미 화제...빈센조 인물관계도는?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1.02.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가 20일 첫방송을 하며 등장인물과 의미가 화제를 모았다.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히트 메이커’ 제작진의 의기투합은 스케일이 다른 ‘쾌감버스터(쾌감+블록버스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빈센조는 20부작으로 예정되어있으며 빈센조의 뜻은 이탈리아어로 남성의 이름이자 동사로는 승리, 정복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빈센조'의 인물관계도가 주목받고 있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송중기는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 빈센조 역을 맡았다.

전여빈은 대하민국 최고의 로펌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로, 오직 성공과 목표만을 위해 질주하는 홍차영으로 분한다.

옥택연은 법무법인 '우상'의 인턴 변호사 장준우를 연기한다.

이와 더불어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이 '빌런 중의 빌런'으로 변신하고, 이항나, 최덕문, 이우진, 김형묵, 양경원, 윤병희, 김설진, 임철수 등이 금가프라자 패밀리로 나선다.

한편 '빈센조'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