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학폭 피해자 모임이 금전 요구? 모임 측 "금전 요구한 적 없어"
박혜수 학폭 피해자 모임이 금전 요구? 모임 측 "금전 요구한 적 없어"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2.2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우 박혜수의 학폭을 주장하는 피해자 모임 측이 "진심이 담긴 사과를 바란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지난 24일 박혜수 학폭을 폭로한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래을 통해 "'박혜수 학폭 피해자 모임방' 10여명은 단 한 번도 금전을 요구한 바 없다. 저희가 바라는 것은 박혜수의 진심이 담긴 사과"라고 밝혔다.

A씨는 "사과는커녕 저희를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사람들로 '의심'한다는 공식 입장을 낸 것은 피해자들을 향한 2차 가해다"라며 "박혜수의 집단 폭행 사실을 덮기 위한 언론플레이라는 의심이 든다. 있었던 학폭이 없어질 순 없다. 수많은 동창, 선후배가 그 증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의구심을 가질 정황이 발견됐다면 이 방에 속해 있지 않은 피해자일 것이다. 피해자가 워낙 많으니까"라며 "무관용, 무합의는 피해자들도 마찬가지다. 수사 기관 제출 기다리겠다"고 했다.

앞서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혜수의 학폭 논란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지금은 청순한 이미지로 잘 나가는 여자 배우에게 학폭을 당한 경험이 있다"며 피해 사례를 언급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자칭 피해자 모임 소속이라는 자가 익명으로 소속사 및 배우의 부모 연락처로 '어떻게 하실 거냐'라는 식의 막연하고도 정체 모를 연락을 취해왔다”면서 “당사는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도 않는 이러한 연락이 합의 등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거나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가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고 해 파장을 더욱 키웠다.

한편 박혜수는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예정됐던 방송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더불어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KBS 2TV 새 금요드라마 '디어엠' 방영도 연기된 상태다.

 

아래는 박혜수 피해자 모임 공식입장 전문

공식입장입니다.

‘박혜수 학폭 피해자 모임방’ 십여 명은 단 한 번도 금전을 요구한 바 없습니다. 저희가 바라는 것은 박혜수의 진심이 담긴 사과입니다.

저희는 노컷뉴스와의 인터뷰 ([단독]박혜수 피해자모임 “연락해도 묵묵부답..법적 대응할 터”)를 통해 먼저 박혜수 아버지에게 연락을 했다고 알린 바 있습니다. 학폭이 허위사실이라는 소속사 측에도 연락해 증인이 이렇게 많은데 도대체 어떤 경위로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맹세코 돈 이야기를 꺼내거나 합의 이야기를 꺼낸 적은 없습니다.

사과는 커녕 저희를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사람들로 ‘의심’한다는 공식입장을 낸 것은 피해자들을 향한 2차 가해입니다. 박혜수의 집단폭행 사실을 덮기 위한 언론플레이라는 의심이 듭니다. 있었던 학폭이 없어질 순 없습니다. 수많은 동창, 선후배가 그 증인입니다.

의구심을 가질 정황이 발견 됐다면 이 방에 속해 있지 않은 피해자일 것입니다. 피해자가 워낙 많으니까요. 무관용, 무합의는 피해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사기관 제출 기다리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