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 3가지만 약속해요”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 3가지만 약속해요”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3.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웰페어, ‘책임 있는 약속 시즌2-우리 이제 함께 약속해요’ 캠페인 전개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국내 최초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www.petwel.co.kr)을 운영하는 펫웰페어 주식회사(대표 전지환)가 반려동물과 반려인, 그리고 환경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책임 있는 약속 챌린지 캠페인 시즌2-우리 이제 함께 약속해요’를 시작했다.

캠페인 시즌 1이 버려지는 동물을 줄이기 위해 정부가 2014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동물등록제 활성화에 초점을 뒀다면, 캠페인 시즌 2는 맹견을 넘어서 모든 반려견에 대한 책임보험 가입 활성화, 유기견과 유실견을 돕기 위한 기부금 조성 등을 목표로 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우선, 본인 SNS에 반려동물과의 교감 사진을 등록하고, #책임있는약속시즌2 #펫웰책임보험 #펫웰과동그람이 #펫웰과인카 등의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그리고,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신청을 하면 ‘기본이벤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동물 등록을 마친 사람들이라면, ‘기본이벤트’에 참여한 후 펫웰 홈페이지에서 동물등록정보를 입력하고 웰회원으로 가입하면 ‘웰회원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펫웰페어는 ‘기본이벤트’만 참여해도 참여자 1인당 1천원을 적립해 동물보호센터 등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며, 목표 금액은 300만원으로 3월 한달간 적어도 3,000명 이상의 반려인이 동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을 위해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우선 네이버 동물공감 인기 연재만화인 노견일기 탁상달력과 결제 기능과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나만의펫카드를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49만원 상당 무료촬영권을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웰회원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서는 맹견 책임배상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하고, 일반견 생활책임보험도 무료로 지원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125명을 추첨해 리안펫 유모차, 퍼핑 매트, 베지믹스/프로베티/실속팩, 윔지스 박스, 졸리마크 신상품 3종, 버디펫 고양이세트, 의료급 고양이 모래, 푸디웜 강아지세트, 투비펫 크린타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네이버동물공감을 운영 중인 동그람이를 비롯해 인카금융서비스, 꽃비사진관, 아이오로라 등 국내 유수의 서비스 사업자는 물론, 유한양행, 퍼핑, 리안펫, 벅스펫, 프로베티, 이거면댕냥, 졸리마크, 버디펫, 푸디웜, 투비펫 등 펫산업의 대표 사업자들이 대거 함께한다.

전지환 펫웰페어 대표는 “<책임 있는 약속 시즌2>에서는 동물등록으로 시작한 우리 ‘아이와의 약속’은 물론, 배상책임보험 등 펫보험으로 함께하는 ‘이웃과의 약속’, 나아가 유기견·유실견 보호까지 기부금 참여를 통해 약속하는 ‘사회와의 약속’에 이르기까지 <시즌1> 대비 대폭 확대된 개념의 ‘책임 있는 약속’에 앞장서고자 한다”면서, “특히 최근 배우 이용녀씨 유기견 쉼터의 화재 소식을 접하고 안타깝고 참담한 마음을 금할 수 없었는데, 금번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많은 반려인들과 함께 기부금 목표를 조기에 달성하여 보다 개선된 반려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