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정은지, 9년만에 돌아온 듀엣…오늘 '러브 데이' 발표
양요섭·정은지, 9년만에 돌아온 듀엣…오늘 '러브 데이' 발표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1.03.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9년 만에 재회했다.

양요섭과 정은지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러브 데이 (LOVE DAY) (2021)'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러브 데이 (2021)'는 양요섭과 정은지가 지난 2012년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발매한 곡으로, 다시 보고 싶은 무대로 손 꼽힐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듀엣곡이다. 이번 '바른연애 길잡이'를 통해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러브 데이 (2021)'는 작품 속 주인공 유연과 바름 커플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TOON STUDIO, 느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9년 만에 호흡을 맞추게 된 양요섭과 정은지가 더욱 성숙해진 보컬로 부드럽고 달달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발매된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2F)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 죠지 '좋아해..', 린 '그댈 새겨두어요' 등 컬래버레이션 곡들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끈 가운데, 양요섭과 정은지가 선보일 '러브 데이 (2021)'에도 관심이 쏠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