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악플러 일침, 인스타그램 통해 "난 이미 여자, 꺼져줄래?"
하리수 악플러 일침, 인스타그램 통해 "난 이미 여자, 꺼져줄래?"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1.03.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가수 하리수가 악플러에게 일침을 날렸다.

하리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1991년 꿈 많고 순진하던 나는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연예인으로서의 삶과 여자가 되고 싶다는 삶을 동시에 시작. 정말 힘들 거라는 걸 각오한 삶이었는데도 포기하고 싶던 고비가 여러 번 찾아 왔지만 엄마라는 너무도 소중한 존재가 곁에 있었기에 견디고 버텨낼 수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2001년 하리수로 세상에 알려지고 흘린 눈물과 혼자 참아온 일들은 이야기하기도 전부 구차할 정도네요. 이제는 그 상처도 곪고 곪아 무뎌지고 더 이상 아무렇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그렇지 않은가 봐요. 지금껏 태어난 성보다 여자로서 살아온 날이 많음에도 하리수가 남자다 여자다로 설문을 하고 인정을 하네 마네 하는데 난 솔직히 말하면 당신들이 아침에 일어나 밥을 먹든 말든 남자든 여자든 내가 모르는 사람인데 관심 없어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만 챙겨도 너무 바쁘고 시간 없고 행복한데 내 인생에 전혀 도움도 안 되는 한낮 언플러들, 악플러들, 다른 사람의 인생은 조금도 배려할 줄 모르는 못된 인성의 당신들이 나라고 관심이 있겠어요? 내가 당신들을 모르듯이 나 싫으면 그냥 관심 끊고 당신들의 인생을 살아가세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그는 "강한 부정은 긍정도 아니고 싫다고 하면서 왜 찾아다니며 자꾸 스토커 행동을 하는 건지? 제발 부탁인데 2021년부터는 자기 인생을 삽시다"라고 말했다. 그는 글과 함께 한 방송에서 미모를 뽐내고 있는 자신의 영상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맞아요! 날 좋아해주는 사람들 챙기기도 바쁩니다", "언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속 시원하네요. 악플러 꺼져"라고 반응했다.

다음은 하리수 인스타그램 글 전문

1991년 꿈 많고 순진하던 나는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연예인으로서의 삶과 여자가 되고 싶다는 삶을 동시에 시작. 정말 힘들 거라는 걸 각오한 삶이었는데도 포기하고 싶던 고비가 여러 번 찾아 왔지만 엄마라는 너무도 소중한 존재가 곁에 있었기에 견디고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2001년 하리수로 세상에 알려지고 흘린 눈물과 혼자 참아온 일들은 이야기하기도 전부 구차할 정도네요. 이제는 그 상처도 곪고 곪아 무뎌지고 더 이상 아무렇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그렇지 않은가 봐요. 지금껏 태어난 성보다 여자로서 살아온 날이 많음에도 하리수가 남자다 여자다로 설문을 하고 인정을 하네 마네 하는데 난 솔직히 말하면 당신들이 아침에 일어나 밥을 먹든 말든 저녁에 집에서 잠을 자든 말든 남자든 여자든 내가 모르는 사람인데 관심 없어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만 챙겨도 너무 바쁘고 시간 없고 행복한데 내 인생에 전혀 도움도 안 되는 한낮 언플러들, 악플러들, 게다가 살면서 마주칠 일이 있을지도 만무한 다른 사람의 인생은 조금도 배려할 줄 모르는 못된 인성의 당신들이 나라고 관심이 있겠어요? 내가 당신들을 모르듯이 나 싫으면 그냥 관심 끊고 당신들의 인생을 살아가세요.

강한 부정은 긍정도 아니고 싫다고 하면서 왜 찾아다니며 자꾸 싫은 사람을 검색하고 나에 대해서 알려 하고 왜 스토커 행동을 하는 건지? 제발 부탁인데 2021년부터는 그냥 우리 서로 자기 인생을 삽시다!

내 인생 살고 주변 좋아하는 사람만 챙겨도 너무 시간이 모자라! 진짜 할 일 없는 사람들인가? 혹시 진짜 친구나 주변에서 좋아해 주는 사람이 없나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