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1년 만 W Korea 4월호 커버 장식..."Hold on a sec, I got a bad flu♥"
아이유, 1년 만 W Korea 4월호 커버 장식..."Hold on a sec, I got a bad flu♥"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1.03.15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패션 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 4월호 커버로 눈길을 끌고 있다.

2020년 W Korea 4월호 커버 이후 1년 만에 다시 커버를 장식하게 된 아이유는 W Korea가 재해석한 '영 플렉스(Young Flex)' 청춘을 대표한다.

W Korea가 선공개한 사진 속 아이유는 고혹적인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 속 아이유는 그간 보지 못했던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유의 다양한 화보 컷과 인터뷰는 2021년 W Korea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여러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중이다.

해당 호에는 아이유 이외에도 아스트로 차은우, 트와이스 나연, 레드벨벳 조이, 진영, 헨리, 김우빈, 김영대, 위아이 김요한, 김준서, 오마이걸, 싱어게인 톱 3까지 다양한 인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3월 25일 정규 5집 'LILAC (라일락)'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수록곡 'Flu'(플루) 티저는 공개한지 3일 만에 3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입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