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베디베로,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와 함께 21 S/S 화보 공개
[화보]베디베로,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와 함께 21 S/S 화보 공개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1.03.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베디베로(대표 전소연)의 이탈리아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와 함께한 21S/S 화보를 공개했다.

베디베로는 2021년 뮤즈로 가수 겸 배우 엄정화와 손을 잡았다. 엄정화는 작년 그간에 공백 기간을 노력으로 극복하고 성공적으로 가수 활동 컴백과 동시에 예능 MC로서도 활발하게 방송 활동 중이다. 베디베로는 작년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었지만, 성공적으로 재도약에 성공한 엄정화에게 영감을 받아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에서 뮤즈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모델 ‘엄정화’ 자체를 컨셉으로 그동안 엄정화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줬던 모습과 개성들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프로페셔널의 대명사 엄정화는 국내 독보적인 디바답게 시크하고 우아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엄정화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엄정화와 함께한 베디베로 21S/S 컬렉션은 뉴트로와 이태리 패션 감성을 더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제품성을 동시에 지녔다. 전 연령대가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에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한 체인 시리즈를 더해 패션 아이템으로서 면모를 한층 부각시켰다. 또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레포츠 디자인과 남성 컬렉션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디베로는 2013년 론칭한 국내 하우스 브랜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