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희롱 논란, 소속사 "박나래, 공식입장 늦어 죄송...프로그램 하차 결정"
박나래 성희롱 논란, 소속사 "박나래, 공식입장 늦어 죄송...프로그램 하차 결정"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1.03.2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나래의 공식 입장이 늦은것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린다. 제작진과의 회의가 계속 길어지면서 입장 표명이 늦어지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웹예능 '헤이나래'의 제작진으로부터 기획 의도와 캐릭터 설정 그리고 소품들을 전해 들었을 때 본인 선에서 어느 정도 걸러져야 했고, 또한 표현 방법에 대해서도 더 고민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면서 "영상을 시청한 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헤이나래' 프로그램에서는 하차를 하기로 제작진과 논의를 마쳤다"며 "다시 한번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박나래는 유튜브 방송 중 선을 넘는 멘트로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헤이나래 EP.2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박나래와 유튜버 헤이지니가 남성 인형을 가지고 리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나래는 이 인형의 사타구니 쪽을 만지고 잡아당기는 등 수위를 넘는 행동과 "그것까지 있는 줄 알았다" 등 아슬아슬한 발언으로 성희롱 논란이 불거졌다.

논란이 일자 스튜디오 와플 측은 24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에 "2회 영상 관련하여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구독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다.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진 사과 후에도 박나래의 성희롱에 대한 비판이 이어지며 출연 예능프로그램 하차 요구까지 나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