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브레이브걸스 만남? 전참시 예고편에 대세들의 만남 공개
임영웅 브레이브걸스 만남? 전참시 예고편에 대세들의 만남 공개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4.0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지난 3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의 말미에 대세 임영웅과 브레이브걸스의 만남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송 임영웅은 브레이브걸스에게 “옛날부터 너무 좋아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특히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 인기곡 ‘롤린’ 댄스까지 열정넘친 모습으로 추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레이브 걸스는 2016년 데뷔한 그룹 2기 멤버인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4인조 걸그룹이다. 최근 역주행신화를 기록해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인증했으며 4일 오후 7시45분 방송한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깜짝 풀연해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했다.

임영웅은 지난달 9일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하며 한 달도 안 되는 기간 동안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뮤직비디오는 11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13주차(2021.03.21.~2021.03.27.)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 1위에 랭크되며 4관왕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76만 2446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하며 대세남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 같은 결과에 구창환 소장은 "2021년 4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사랑의 콜센타'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상승하다, 대결하다, 발매하다'가 높게 분석됐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임영웅,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이 높게 분석됐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2.33%로 분석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가 출연 중인 TV조선 '뽕숭아학당'도 4월 예능브랜드평판 5위에 오르며 '임영웅 예능파워'를 증명했다.

곧이어 예고편에서는 개그맨 유민상의 프로필 촬영 모습도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다. 유민상의 재치 있는 포즈는 물론 절친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고. 또한 ‘민상의 그녀’인 김민경과의 러브라인도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하는 '전지점 참견 시점'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