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 숨기지 말고 당당하게 받아라
발기부전 치료, 숨기지 말고 당당하게 받아라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4.1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 중의 하나가 바로 발기부전이다. 건강한 남성들도 예외가 아니다. 발기부전은 병적인 원인 외에 심리적인 원인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갑자기 발생하기도 한다. 특히, 발기부전은 건강한 부부생활에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잠자리를 피하며 문제를 회피하기보다 부부가 함께 적극적으로 치료에 나서야 한다.

보통 발기부전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노화현상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발기부전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원인을 찾아내는 것이 우선이다.

아담스비뇨기과 이무연 원장은 “환자 개개인마다 발기부전의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치료의 방법이 다양하며, 가장 쉬운 방법부터 접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며, “개인의 신체적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맞는 치료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것이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주변에 알리지 않고 자신이 직접 온라인 쇼핑몰 및 성인용품점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구입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 문제다. 이는 정품과 다르기 때문에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도 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지만 구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이다. 따라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하는 것이 우선이다. 인터넷으로 구입한 제품은 정품 발기부전 치료제를 소량만 섞은 후 다른 약물과 혼합하는 등 약사법을 위반한 불법 치료제가 대부분이라 주의를 요한다. 자신의 기저질환 등을 감안하지 않고 자칫 마음대로 투약했다 사망한 사례도 있는 만큼 전문의의 복약 지도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아담스비뇨기과 이무연 원장은 “잘 못 먹으면 부작용이라든가, 여러가지 위험도가 있기 때문에 그것보다는 오히려 국내 제약사에서 제대로 만든 그런 복제약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하고 좋다” "인터넷을 통해 구한 발기부전치료제는 복용시 부작용 및 여러가지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진료를 통해 전문의에게 처방받은 정식 의약품을 복용해야 한다"며, “발기부전치료는 남성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병원에 내원해 치료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망설이지 말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신체를 관리한다는 마음으로 치료를 받길 권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