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모범납세자 대통령 표창 수상, 박민영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
조정석 모범납세자 대통령 표창 수상, 박민영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1.04.1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지난달 3일 ‘제55회 납세자의 날’에 모범납세자로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배우 조정석‧박민영이 15일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세청은 “두 사람은 성실납세자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모습이 ‘국민이 편안한, 보다나은국세행정’실현을위해노력하는국세청과잘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대지 국세청장은 “바쁜 중에도 흔쾌히 홍보대사 활동을 수락해 준 두 분께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국민에게 희망과 신뢰를 주는 두 분의 활동이 성실납세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정석은 “뜻깊은 역할을 맡겨준 만큼 홍보대사로서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박민영은 “감사한 자리를 마련해준 만큼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 성실납세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된 조정석‧박민영은 ‘국민이 편안한, 보다 나은 국세행정’ 실현을 위한 국세청의 노력을 알리고, 성실납세문화 확산을 위해 포스터·공익광고 모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