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대본 리딩, 코로나 여파로 마스크 쓴 채 대본 리딩...첫 방송은 언제?
슬의생2 대본 리딩, 코로나 여파로 마스크 쓴 채 대본 리딩...첫 방송은 언제?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4.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대본 리딩 현장 공개와 함께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 1월 진행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대본 리딩에는 신원호 감독과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의대 동기 5인방을 비롯한 그리웠던 율제병원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리딩에 앞서 신 감독은 "저희가 해왔던 작고 소소한 이야기, 더 따뜻하고 농밀하게 그려낼 생각"이라고 시즌2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이미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인 바 있는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더 깊어진 호흡을 기대하셔도 좋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드리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