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동상이몽2'에서 성형 전 얼굴 공개...남편에게 "내 죽은 동생이다"
이지혜, '동상이몽2'에서 성형 전 얼굴 공개...남편에게 "내 죽은 동생이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4.2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 씨와 함께 과거 샵 멤버로 활동했던 영상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혜는 "부모님이 손수 녹화해주신 거다. 저 비디오 플레이어는 백지영 씨가 선물해준 거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에게 "너무 센 거부터 보면 놀라니까 5집부터 보자"라고 말하며 2002년 발매된 '눈물' 무대를 보여줬다.

그러자 문재완 씨는 "남의 테이프를 갖고 있나. 아버님이 잘못 녹화하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지혜는 "내 죽은 동생이다. 저 아이는 활동하다 사라졌다"고 답했다.

이어 "내 얼굴에 변천사가 있을 거다. 마음의 준비 해. 의느님의 터치보다 자연 그대로 얼굴이 더 많을 거야"라며 1998년 활동 당시의 영상을 보여줬다.

공개된 이지혜의 모습은 지금과는 다소 달랐다. 이를 보고 웃음이 터진 문재완 씨는 "풋풋하다. 그동안 갔던 병원 리스트 알려달라"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문재완 씨는 "누구냐", "쌍둥이였지"라고 농담했지만,"예쁘지?"라고 묻는 이지혜에게 "우리 와이프는 항상 내 스타일이다"라고 답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면 백지영은 "예쁘네"라고 칭찬한 뒤 "그런데 나랑 좀 닮았던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저 때 얼굴이 서로 다 비슷하다"라고 답했고, 이후 백지영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