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평택촌놈의 정석투자’ 출간
좋은땅출판사, ‘평택촌놈의 정석투자’ 출간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4.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오영 지음, 좋은땅출판사, 204쪽, 2만1000원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평택촌놈의 정석투자’를 펴냈다.

베스트셀러 ‘평택촌놈 정오영의 실전기법29’의 저자 정오영의 두 번째 책이다. 책의 처음부터 끝까지 대필과 표절 없는 저자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

이 책은 크게 두 파트로 돼 있다. 주식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투자자를 위한 ‘Part1. 주식투자 ABC’와 더 발전된 방법으로 주식을 하기 위한 ‘Part 2. 프리미엄 정석투자’이다.

주식을 해본 적이 없다면 코스피와 코스닥에 대해서도 잘 모를 것이다. Part 1에서는 주식초보자를 위한 시장 이해와 투자 준비, 실전 투자 방법까지 실수 없는 초석을 다지기 위한 방법을 다루고 있다. 이미 많은 것을 알지만 알 수 없는 실패와 큰 이익을 얻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내용은 Part 2에서 볼 수 있다. 등락 분석 방식, 투자에 대한 착각과 실패의 이유 그리고 실패하지 않기 위한 조건과 원칙, 산업별 전망까지 전수한다.

저자의 경험과 실전 노하우가 담긴 ‘평택촌놈의 정석투자’. 기초가 탄탄하면서도 독창적인 주식투자의 지혜를 얻길 원한다면, 이 책을 읽어 보길 권한다.

‘평택촌놈의 정석투자’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