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서인국,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연기 호흡
박보영 서인국,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연기 호흡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1.05.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배우 박보영과 서인국이 서로의 첫인상과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 생각을 밝혔다.

6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극본 임메아리/ 연출 권영일/ 이하 '멸망')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과 권영일 PD가 참석했다.

이날 박보영은 서인국과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 "상대역을 들었을 때 했던 대답이 '언젠가 만나지 않을까 했는데 드디어 만났다'였다"라며 "(서인국은) 저와 나이 차이도 많이 나지 않고 언젠가 저런 매력있는 배우와 호흡을 맞추지 않을까 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다.

서인국도 박보영과의 호흡에 대해 "우선 보영씨랑 언젠가 만나게 되겠다고 생각한 것도 있다"라며 "보영씨 작품에 특별출연을 한 적도 있는데 인연이 이어질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첫인상은 보영씨가 키가 작지만 그것과 전혀 상관없이 되게 커보였다"라며 "아우라가 아니라 평소에 굉장히 연기적으로 배우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졌기 때문에 처음 뵀을 때 그런 것들이 커보였다"라고 얘기했다.

박보영은 극 중 평범한 삶에 끼어든 뜻밖의 운명에 자신의 목숨과 사랑을 걸기로 한 탁동경 역을 맡았다. 서인국은 지독한 운명에 끼어든 뜻밖의 삶에 자신의 연민과 사랑을 바치게 된 특별한 존재 멸망 역을 연기한다.

'멸망'은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다. 오는 10일 오후 9시에 처음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