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영 사과문, 자필 사과문 통해 "나에게도 명백한 과실이 있다"밝혀
박신영 사과문, 자필 사과문 통해 "나에게도 명백한 과실이 있다"밝혀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5.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교통사고 사망 사건에 연루된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나에게도 명백한 과실이 있다”며 “평생 속죄하면서 살겠다”고 했다.

박신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경황이 없어 조금 더 일찍 사과드리지 못한 점 너무나도 죄송하다”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박신영이 이번 사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직접 입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박신영은 “나에게도 명백히 과실이 있다”며 “황색불에 빨리 지나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속도를 내며 과속을 해 오토바이 운전자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고 고백했다.

“어제 무거운 마음으로 유가족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드렸지만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한 박신영은 “기사의 수많은 댓글로 인해 상처받으실 유가족분들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프다. 더 이상 고인에 대한 비난은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신영은 또한 “다시 한번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며 “앞으로 어떤 비난과 벌도 달게 받고 평생 속죄하며 살겠다.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거듭 사과했다.

앞서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10일 오전 10시28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박신영이 몰던 레인지로버 차량이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박신영은 황색 신호에서 직진했고 오토바이는 적색 신호에서 좌회전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배달 중이던 50대 오토바이 운전자가 숨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