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이혼 번복, 이혼 발표 하루만에 번복...박지선 박미선 논란 무마용?
철구 이혼 번복, 이혼 발표 하루만에 번복...박지선 박미선 논란 무마용?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5.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아프리카 BJ 철구가 아내인 BJ 외질혜와 이혼을 하루만에 번복했다.

BJ 철구는 13일 개인방송을 통해 "일단은 다시 만나기로 했다"며 이혼 결정을 번복했다. 그러면서 이혼을 결심했었던 이유가 부부 싸움으로 인해 시작된 일이었다고 설명했다. BJ 철구는 또 "다음엔 이혼도장을 찍었을 때 말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12일 BJ 철구는 "아내와 합의 이혼하기로 했다"고 이혼을 알렸다. 그러면서 "연지(딸)의 양육권은 지혜가 가져갈 것 같다. 3일 동안 서로 얘기를 하고 다투고 하면서 제가 지금 거의 이틀 동안 잠을 못 잤다. 심적으로 너무 힘들다"며 "다시는 되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넜기 때문에 (방송에서) 일단 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BJ 철구는 또 "연지한테도 말했다. 아빠가 더 이상 너 못 본다고. 오면서 연지 연락처도 삭제했고 사진도 다 삭제했다. 인천에 살 이유가 없기 때문에 서울로 이사갈 것"이라고 덧붙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BJ 철구와 BJ 외질혜는 2014년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있다. BJ 철구는 군 복무 중 필리핀 원정 도박 의혹을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개그우먼 고(故) 박지선과 박미선의 외모를 비하했다는 논란에 휘말려 비난을 받은 바 있다. BJ 외질혜는 남편을 옹호했다가 비난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