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Love myself - 나를 위해 내가 먼저’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경동제약, ‘Love myself - 나를 위해 내가 먼저’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1.05.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제약 ‘Love myself-나를 위해 내가 먼저, 그날엔’ 소셜 미디어 이벤트 스틸컷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경동제약이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5월 14일 경동제약 그날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되는 그날엔 이벤트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 밤낮으로 고군분투하는 취업 준비생, 어엿한 사회인으로서의 직장인 등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바쁜 현대인의 아픔을 공감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Love Myself - 나를 위해 내가 먼저, 그날엔’ 캠페인은 싱어송라이터 아이유의 아프지 않을 그날을 위해 보통 사람 ‘이지은’이 그날엔을 챙긴다는 내용의 ‘아이유 편’ 영상을 시작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다양한 나로 살아가며 겪은 아픔과 극복한 방법’에 대한 사연을 받아 공감 가는 3편을 선정, 소비자 특별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또 접수한 사연들 가운데 추첨을 거쳐 △호텔 이용권 △티 세트 △안마기 △네이처위드 건강기능식품 △그날엔 KF94 마스크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5월 14일부터 31일까지로, 참여 방법은 그날엔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한 뒤 네이버 폼 양식에서 다양한 나로 살아가며 겪은 아픔과 극복하는 방법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경동제약 홍보 담당자는 “누군가의 딸, 아들, 누군가의 배우자, 사회에서는 직장인, 자영업자, 학생 등 하루에도 몇 번씩 다른 내가 돼야 하지만, 정작 자신을 돌보는 것에는 소홀한 삶을 살게 되는 사람들에게 누구보다도 내가 나를 먼저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