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성재 연일 화제, 한예슬의 화끈한 남자친구 고백으로 온라인 뜨겁게 달궈
류성재 연일 화제, 한예슬의 화끈한 남자친구 고백으로 온라인 뜨겁게 달궈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1.05.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배우 한예슬이 직접 공개한 남자친구 류성재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 13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의 얼굴 사진을 공개한 뒤,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한예슬 남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류성재. 올해로 41세인 한예슬보다는 10살 연하이며 두 사람은 약 8개월째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헌칠한 훈남 류성재는 연극계에서 다양한 작품에 활동한 바 있어 당시 그의 모습이 유튜브에서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출연했던 연극 '운빨로맨스'의 장면이 유튜브에 올라가 있어서 무대에서의 류성재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것. 하지만 류성재는 2018년 연극 '타오르는 어둠속에서' 이후 작품 활동을 쉬고 있으며 현재는 연극 배우가 아닌 프리랜서라고만 알려져 있다. 

한예슬과는 촬영 현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이 커진다. 과연 한예슬이 두 사람이 함께 데이트한 모습도 공개할지 관심이 쏠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