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알아가는 중"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알아가는 중"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1.05.24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34)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29)과 열애 중이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과 이승기의 열애 기사와 관련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다.“라고 열애 사실을 확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5살 나이 차인 이승기와 이다인이 배우라는 직업과 연기에 대한 열정,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가 심리적으로 가깝게 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며 이승기의 할머니 댁에 함께 방문할 정도로 상당히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승기 결혼한다는 말 있더라. 견미리 둘째딸이랑'이라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끈바 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다 줄꺼야'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후엔 드라마와 영화로 활동 영역을 넓혀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유명세를 탔다. 지난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으며, 이후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