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TACT 4 U' 최종 라인업 공개
'K:CONTACT 4 U' 최종 라인업 공개
  • 왕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1.05.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콘택트 공식 트위터 (@KCON_official)
케이콘택트 공식 트위터 (@KCON_official) 제공

[스타인뉴스 왕지원 인턴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KCON:TACT 4 U)'의 라인업이 모두 공개되었다.

케이콘택트는 공식 SNS를 통해 5월 중순부터 총 세 차례에 걸쳐 라인업을 공개했다.

1차 라인업에서는 비투비(BTOB),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이콘(iKON), 원어스(ONEUS), 온앤오프(ONF), SF9(에스에프나인), 위키미키(WekiMeki)가, 2차 라인업에서는 아스트로(Astro), 하성운, ITZY(잇지), JO1(제이오원), 펜타곤(Pentagon),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베리베리(VERIVERY), 위클리(Weeekly)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A.C.E(에이스), CNBLUE(씨엔블루), 에버글로우(Everglow),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달의 소녀(LOONA), 오마이걸(Oh My Girl), P1Harmony(피원하모니), 세븐틴(Seventeen), 더보이즈(The Boys), TO1(티오원)이 합류할 것을 밝히며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케이콘(KCON)'은 2012년부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개최된 대표 한류 페스티벌이다. 지난 해부터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플랫폼을 확장하여 언택트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KCON:TACT)'로 영역을 넓혔다. 국내에서는 CGV에서도 생중계되며 공연장에서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케이콘택트'는 아티스트의 완성도 높은 무대 뿐만 아니라, '밋앤그릿(Meet&Greet)'을 통해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아왔다. 월드투어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시즌에서는 현장감을 극대화하고, 관객이 가장 원하는 아티스트 근접 경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 대세아이돌과 슈퍼루키 그룹 등 케이팝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어갈 아티스트들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볼 수 있는 ‘KCON:TACT 4 U’는 6월 19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다. 국내에서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유튜브 채널 ‘KCON official’과 ‘Mnet K-PO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